이른 아침에 집을 나서면
동해안의 최북단 고성 해안길
화진포해수욕장에 발 적시고
거진항 마을길도 걷고
대진항에서 산책하고
백섬아래
쪽빛 바닷물도 들여다 보고
해파랑길 일부를 걷고 올 수 있었네요.
일일생활권인 우리나라
참 좋아요.
사실은 그 바닷가 소박한 민박집에서 언제까지라도
푹 쉬든지 살든지 하고 싶었네요.....
퀴즈문제 두고 갑니다.
초성힌트 ㄹㅂㅋㄱ
다음검색
이른 아침에 집을 나서면
동해안의 최북단 고성 해안길
화진포해수욕장에 발 적시고
거진항 마을길도 걷고
대진항에서 산책하고
백섬아래
쪽빛 바닷물도 들여다 보고
해파랑길 일부를 걷고 올 수 있었네요.
일일생활권인 우리나라
참 좋아요.
사실은 그 바닷가 소박한 민박집에서 언제까지라도
푹 쉬든지 살든지 하고 싶었네요.....
퀴즈문제 두고 갑니다.
초성힌트 ㄹㅂ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