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점빵 휴일날~^
가평가기로 약속했지만 선배언니가
너무뜨겁고 멀다고 인천으로~^
차이나타운 들려서
택시타고 월미도 갔쥬~~
회로 점심 먹고~~
선배님이 회와맥주 거하게
쏴주셨어요~~~ㅋ
다시택시타고 인천역에 와서 지하철로
센트럴타워 갔어요
G타워 전망대~~~
한눈에 보이는 인천 발전모습은
미래지향적인 풍경과 휴식을
드럼도 쳐 봤쥬~~^
소리가 나던걸요~^^ㅋㅋ
역시 이국적이라 ~~~ㅋㅋ
너무 과했나유~^
동시에 느낄수 있어 아주 좋았어요
이국적인 분위기 평일이라 즐기고 왔어요
일찍와서 애마에서 바지로 갈아입고
체조교실도 갔쥬~^^
즐겁고 행복한 날을 선물 해주신
두선배님께 감사의인사를 드리며
건강하시길~~^
저는 인덕이 많다는걸 어제도
실감 했어요~^^
지금까지 저의 어제하루 자랑질 입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빵장님
좋은곳 두루두루 잘귀경하고
왔쥬~^^
이밤도 편안하소서~^^ -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17 역시나
인천은 뭐니뭐니해도
회가 최고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벼리님도 회를 좋아하시군요?
맛났답니다
오늘도 잘 지네셨죠
편안한방 되소서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18 좋은건 왜 좋은지가 있어 좋은거구요
싫은건 왜 싫은지가 있어요
좋은건 좋은데로 싫은건 싫은데로
이렇게 모나지 않게 표나지않게 사는것도
삶에 지혜 아닐가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은걸로 살라꼬?
그라지유~~^
행복한 오늘 만들어 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