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ㅡ76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17|조회수139 목록 댓글 14

어제는 점빵 휴일날~^
가평가기로 약속했지만 선배언니가
너무뜨겁고 멀다고 인천으로~^
차이나타운 들려서



택시타고 월미도 갔쥬~~



회로 점심 먹고~~
선배님이 회와맥주 거하게
쏴주셨어요~~~ㅋ

다시택시타고 인천역에 와서 지하철로
센트럴타워 갔어요


G타워 전망대~~~
한눈에 보이는 인천 발전모습은
미래지향적인 풍경과 휴식을

드럼도 쳐 봤쥬~~^
소리가 나던걸요~^^ㅋㅋ

역시 이국적이라 ~~~ㅋㅋ
너무 과했나유~^

동시에 느낄수 있어 아주 좋았어요
이국적인 분위기 평일이라 즐기고 왔어요

일찍와서 애마에서 바지로 갈아입고
체조교실도 갔쥬~^^
즐겁고 행복한 날을 선물 해주신
두선배님께 감사의인사를 드리며
건강하시길~~^
저는 인덕이 많다는걸 어제도
실감 했어요~^^
지금까지 저의 어제하루 자랑질 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빵장님
    좋은곳 두루두루 잘귀경하고
    왔쥬~^^
    이밤도 편안하소서~^^
  • 작성자벼 리 | 작성시간 26.06.17 역시나
    인천은 뭐니뭐니해도
    회가 최고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벼리님도 회를 좋아하시군요?
    맛났답니다
    오늘도 잘 지네셨죠
    편안한방 되소서
  • 작성자들꽃핀자리 | 작성시간 26.06.18 좋은건 왜 좋은지가 있어 좋은거구요
    싫은건 왜 싫은지가 있어요
    좋은건 좋은데로 싫은건 싫은데로
    이렇게 모나지 않게 표나지않게 사는것도
    삶에 지혜 아닐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걸로 살라꼬?
    그라지유~~^
    행복한 오늘 만들어 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