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가장 싫고 얄미운 옆집 남자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8|조회수139 목록 댓글 16

어느 여성잡지사에서 우리나라 남편들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라는
내용의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1위는 바로 이웃집 남편이었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
이 설문에 참여한 한 남성이 그 이유를
이렇게 말했다,

집사람 말을 들어 보니까 참 기가 찹니다
우리 엽집 남편은 돈도 잘 벌어 오고
인강성도 좋고 밤일도 잘하고 부인한테
날마다 옷을 사주고 집안일도 잘하고
게다가 아이들 교육도 잘하고
처갓집 일도 꼼꼼히 잘 챙겨주는 걸
잊지 않는다니 얄밉지 않습니까
^
^
^
^
^
^
그런데 이상합니다
이사갈 때마다 옆집 남자는 다 그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 하시고 사시는겁니다
    그것이 행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꼭지ㆍ | 작성시간 26.06.18 생각해도 이해가 앙되요
    콕 집어서 답글 기둘릴꼐욤~^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남편 자랑하는 허영심 많은
    여자들 때문이지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삼밭골 | 작성시간 26.06.18 남의 떡이 커 보인다는군요.
    옆집 남자는 장점만 보이고
    우리집 그이는 단점만 보이는
    슬픈 현실이랍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런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남의 말만 믿은탓이죠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