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77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18|조회수208 목록 댓글 19

어제는 새벽 동대문 갔다가 늦게
점빵 열었어요
낮에 친구가 누가바를 이렇게
많이 사왔네요


손님 오는사람마다 주었지유?
남이사준것은 맛나지유~^ㅠㅠ

낮에친구가 전화옵니다
바빠서 못받구 왜전화 했냐구?
나보구 카페 들어가 보라구 하네요
사진작가님에게 저도 영정시진
갖고 싶다고 하니 이렇게 올려 주었네요

어마나~
너무 예뻐서리 나같지 않습니다
염라대왕이 왔다가 그냥갈거 같지 않나유?


저녁 25층아우 차타고 오면서
이사진 누구냐고 하니 저라고 하네요
저는 아닌거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25층 아우가 맛난떡을 선물로
주네요


맛나서 지금 늦은시간에 이렇게 먹고 있네요


내배살은 언제 빠질랑가?
입으로만 다욧 합니다~~^ㅋ

오늘도 목젖이 보이도록 깔깔 웃는날
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스위트리작가님
    제가아는 선배님께서
    영정사진 사진관에서 찍으셯다는 글을보고 갔어요ㅡㅡㅎ
    작가님이 너무 과하게 예쁘게
    해주셔서 낯설어요~
    저는 현재의모습을 부탁했는데~~
  • 작성자혜전2 | 작성시간 26.06.19 꼭지님이세요?
    염라왕이
    잘 못 찾아왔다고
    그냥 가실 정도로
    다른사람으로
    변신 시키셨으니
    사진찍은 그 분은
    멋쟁이 창조주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ai 기술이 좋아서리~^^ㅋ
    사진작가님이 기술이 정말
    좋답니다~^
    혜전님
    예전엔 톡톡방 글도 많이 올려주신
    원조회원 이시더군요
    톡방 후배들 예쁘게 봐주시고
    종종 오셔서 함께 만들어가는
    톡톡방 사랑~~^
    부탁드려요~^
    비요일
    즐건 주말오훗길 되서요~^^
  •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20 미인시네요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니님
    토끼방 후배님 이시군요
    댓글 고맙소~~^ㅋ
    종종 오셔서 즐기다 가세요
    지니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