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새벽 동대문 갔다가 늦게
점빵 열었어요
낮에 친구가 누가바를 이렇게
많이 사왔네요
손님 오는사람마다 주었지유?
남이사준것은 맛나지유~^ㅠㅠ
낮에친구가 전화옵니다
바빠서 못받구 왜전화 했냐구?
나보구 카페 들어가 보라구 하네요
사진작가님에게 저도 영정시진
갖고 싶다고 하니 이렇게 올려 주었네요
어마나~
너무 예뻐서리 나같지 않습니다
염라대왕이 왔다가 그냥갈거 같지 않나유?
저녁 25층아우 차타고 오면서
이사진 누구냐고 하니 저라고 하네요
저는 아닌거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25층 아우가 맛난떡을 선물로
주네요
맛나서 지금 늦은시간에 이렇게 먹고 있네요
내배살은 언제 빠질랑가?
입으로만 다욧 합니다~~^ㅋ
오늘도 목젖이 보이도록 깔깔 웃는날
되소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스위트리작가님
제가아는 선배님께서
영정사진 사진관에서 찍으셯다는 글을보고 갔어요ㅡㅡㅎ
작가님이 너무 과하게 예쁘게
해주셔서 낯설어요~
저는 현재의모습을 부탁했는데~~ -
작성자혜전2 작성시간 26.06.19 꼭지님이세요?
염라왕이
잘 못 찾아왔다고
그냥 가실 정도로
다른사람으로
변신 시키셨으니
사진찍은 그 분은
멋쟁이 창조주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ai 기술이 좋아서리~^^ㅋ
사진작가님이 기술이 정말
좋답니다~^
혜전님
예전엔 톡톡방 글도 많이 올려주신
원조회원 이시더군요
톡방 후배들 예쁘게 봐주시고
종종 오셔서 함께 만들어가는
톡톡방 사랑~~^
부탁드려요~^
비요일
즐건 주말오훗길 되서요~^^ -
작성자지니 작성시간 26.06.20 미인시네요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니님
토끼방 후배님 이시군요
댓글 고맙소~~^ㅋ
종종 오셔서 즐기다 가세요
지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