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애가 뭔 죄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 목록 댓글 12

어느 마을에 한 아이가 있었다
그 아이는 언제나 말썽만 피우는 말썽 꾸러기였다

학교를 가나 집에를 오나 심술꾸러기에
늘 말썽만 피우니 부모는 애가 탔다

이에 화가 난
아버지가 아내에게 한 소리 했다

" 애가 도대체 왜 저 모양이야~~?? "
하면서 핀잔을 주었다

이에 아내가 화를 버럭내면서 하는 말
^
^
^
^
^
1분도 안 걸려서 맹글었는데
뭘 지대루 하겠어유~~!!! ㅋㅋㅋ

다 당신 책임이야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런것 같아요
    불만이 많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 남편 체면 안스네요~
    생각하니까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주 기를 팍 죽이죠
    어떤 생각을 하셨을까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벗 | 작성시간 26.06.19 부인이 화난가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