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안양천으로 출근하니 뜨거운 햇볕
너무더웠지만 안양천에서 불어오는바람은
내뺨을 션하게 해주었어
지인이 사온 홍어회를
울상가에서 먹었다
상가사무실에서 민원이 들어왔다나
먹는 나는 잘 몰랐다~^
냄세가 이렇게 지독한데?
사실 울상가에서는 술을 못마시는줄 압니다
여자들 모여서 술먹고나면 서로가 웬수같이 흉을보고 싸우거던요~
이번일로 뽀록이 났어용~~ㅋ
미안한 마음 가득한 오후였지요~~
후배님이 사진을 이렇게 확대시켜
갖어 왔어요
액자에 넣으면 좋겠쥬?
코팅을 해야겠어요~~^
내마음에 딱 듭니다~
에효~~^
브라보콘을 2개나 해치웠어요
먹는게 한이 들렸을까요?
다른카페에 내 영정사진을 올렸졌네유
친구가 존화와서 알았어요
님들생각은 어떨까하고요?
다들 예쁘지만 낯설다는 글에 영정사진
다시 찍으려고요~~^^.
이런사진 찍기도 이렇게 어렵구나 ?
내자식이 사후에 보고도 편안한
에미 이길 바랍니다~
오늘은 단오날
세월은 잘도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피님
장수사진 이라꼬요?
신나넹~~^
벽에 *칠할때까지 살꼬얌~~^ㅋ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20 상상만으로도 소설같은 인생을~~
그 소설 속에서 자기 만족하며 사는거지요
하루에 일상을 생생하게 솔찍하게 표현해주는 방법
이렇게 매일매일 글게시하는 꼭지운영위원님!!
깊은감사드려요
그글보러 톡수^^오는 재미가 쏠쏠해요
삶에 일상을 알려주며 사는것도
보는사람 읽는사람도 에너지는
분명 넘칠것이라 확신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들꽃님
남의 일기장 별것도 아닌데
궁굼유발 하지유?
좋은글로 승화시켜 주신
들꽃님
용기 주시는 응원글
감사감사~
빗님숫자만큼 행복하소서~^^ -
작성자행복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영정사진을 자신이 가장 아름답게 살던 모습으로 한다고 합니다.
조문 오시는 분 들도 그 모습을 보고 지나간 고인의 시간을 돌아보면서 축원 빈다고 하네요~^^
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선배님 모습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행복님
방가방가~~^^
닉만큼 행복주시는 행복님
나의모습이 너무예쁘니 정
이 않갑니다
새롭게 도전해 볼랍니다
멋진 응원글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