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런일이 있었네요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1. 님이 무식해서 ^^;;
    2. 머리를
    솔직히 말씀드려 죄송해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랬던것 같아요
    무식한 사람이라고
    저는 단지 개그성으로 농담한건데요
    이놈의 썰렁 개그를 그만해야
    될까요
    남들은 재밌다고 많이 웃어 주시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정담 네 웃겨서 답글 달아드렸어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니 자주 와주시니 고맙지요
    웃기셨다니 또 고맙습니다
  •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20 ㅎㅎㅎ
    기억력을 자꾸 써도
    닳아서 없어진다고 ㅋ
    그럴듯한
    개그 덕분에
    다들 웃으셨다니
    아주 잘 하신 겁니다~ㅋ
    비 내리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럴듯 하지요
    쓰니까 없어지는게 정상이죠
    이해해 주시고 잘 하셨다니
    감사합니다
    비가 내리고나면 시원해지겠죠
    행복한 주말 잘 보내시고
    내일 만나요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20 이 유머로 불리는 입장에서 공감이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피님도 공감이 가시지요
    웃는 사람들이 잼 있었나봐요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0 삭막한 세상에
    유머로
    사람들을 웃게 하시는것도
    정말 좋은일을 하시는겁니다..
    그야말로
    최고의 봉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재 개그 한마디 하면
    다들 웃어주니 좋던데요
    재미있어 웃어주는게 맞겠지요
    봉사라 하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마음벗 작성시간26.06.20 무슨 큰일이 있었나 했는데
    방장님 아재 개그 얘기였네요
    아직도 재미난 개그를 하시며
    사는것보면 참 순수하세요
    인기도 많으실것 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재밌게 읽으셨나요
    순수하다 하시고 인기도
    많으시다 하셨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20 빵장님
    남을배렷나는 개그
    저는 좋은데유
    오늘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셨나요
    제가 가끔씩 썰렁한 개그를
    잘하는 편인듯 한데
    웃어주는 사람들이 계셔서
    그런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0 유머도
    머리가 좋아야
    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 그런가요
    그렇다면 머리가 좋다는 말씀인데
    기분이 좋은데요
    칭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1 ㅎㅎ아마 웃는 사람들은 그냥 인간적인 생각으로 그걸 모르나 하고 웃지 않았을까 생각 됩니다
    썰렁 개그라고 생각 못 했을거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