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이 있었네요 작성자정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1. 님이 무식해서 ^^;;2. 머리를솔직히 말씀드려 죄송해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랬던것 같아요 무식한 사람이라고저는 단지 개그성으로 농담한건데요이놈의 썰렁 개그를 그만해야될까요 남들은 재밌다고 많이 웃어 주시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20 정담 네 웃겨서 답글 달아드렸어요.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니 자주 와주시니 고맙지요웃기셨다니 또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20 ㅎㅎㅎ기억력을 자꾸 써도 닳아서 없어진다고 ㅋ그럴듯한 개그 덕분에 다들 웃으셨다니 아주 잘 하신 겁니다~ㅋ비 내리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럴듯 하지요쓰니까 없어지는게 정상이죠이해해 주시고 잘 하셨다니감사합니다 비가 내리고나면 시원해지겠죠행복한 주말 잘 보내시고 내일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20 이 유머로 불리는 입장에서 공감이 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피님도 공감이 가시지요웃는 사람들이 잼 있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20 삭막한 세상에유머로사람들을 웃게 하시는것도정말 좋은일을 하시는겁니다..그야말로최고의 봉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재 개그 한마디 하면다들 웃어주니 좋던데요 재미있어 웃어주는게 맞겠지요 봉사라 하시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벗 작성시간26.06.20 무슨 큰일이 있었나 했는데 방장님 아재 개그 얘기였네요아직도 재미난 개그를 하시며사는것보면 참 순수하세요인기도 많으실것 같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재밌게 읽으셨나요 순수하다 하시고 인기도많으시다 하셨는데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20 빵장님남을배렷나는 개그저는 좋은데유오늘도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셨나요제가 가끔씩 썰렁한 개그를 잘하는 편인듯 한데웃어주는 사람들이 계셔서그런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20 유머도머리가 좋아야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 그런가요 그렇다면 머리가 좋다는 말씀인데기분이 좋은데요 칭찬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1 ㅎㅎ아마 웃는 사람들은 그냥 인간적인 생각으로 그걸 모르나 하고 웃지 않았을까 생각 됩니다썰렁 개그라고 생각 못 했을거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