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75세 이후 상팔자🦋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7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FCFTiGT3meg?si=J9HIkXVIm3jJqvcb

말을 들어만 주라는 건
사실은 아닌거 같아요
서로 수다를 떨어야죠

자랑들 좀
지나치게 하시지들
마셔요
듣는 이는
지겹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20 그렇군요
    공감가는 부분이 많네요. ^^*
  • 작성자정담 | 작성시간 26.06.20 우리들 나이에 딱 맞고
    새겨 들어야 할 내용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