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금방웃고 또 웃는날이지만
축구경기를 져서 일까요?
점빵에도 손님이 없네요~
몇일전부터 오라고 하던 아우
금요일 달려달려 용인 갑니다
우린 저녁으로 회를세일가로 사다먹고~
너무많았어요
몇일전 먹었으니~~^^
이곳 회는 산지보다 싱싱함이 극치~^하하
열무를 다듬어서 김치를
해주러 갔어요
4단이 엄청 많아요~^^
아고 허리야~~^
언제 다듬는당가?
비듬나물도 다듬고~~^
오이도 하윤할매님 레시피로 10개
살짝 절여 났어요~~^
내일 새벽에 해야쥐~^^
오늘은 비요일
편안한 주말 되소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수피님도 그입장이면
하셨을꺼에요
저를 의지하니 걱정 입니다~
수피님 고은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봄의향기 작성시간 26.06.20 열무김치 담그셔서
나눔 하시느라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향기님
성의있는댓글 감사드려요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들꽃핀자리 작성시간 26.06.21 행복함이 넘쳐서
그에너지가 아름다움속 맘과 행동으로 이여지면
우리사회는 건강한사회이고요
우리톡방은 모두 행복을 한마음씩 품고사는거지요
고마워요
매일 좋은글(생활패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 ㅎ
들꽃님만 열성 팬이어라~~
늘 그자리에 계신 들꽃님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