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정담|작성시간26.06.21|조회수268 목록 댓글 7

오늘은 두달에 한번씩 모이는
톡톡수다방 제 10회 정모날 입니다

오늘 하루는 마음편히 정모에
신경쓰고 싶은 마음으로
제가 올리는 글은 쉬려고 합니다

정모에 못오시는 분들이
끝말잇기도 올려 주시고
다른글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모에 오시는분들은 정모공지란에
약도를 참고해서 잘 찾아오시고
시간도 가급적 잘 지켜 주세요

나오실 때 명찰은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맛난 음식 많이 먹고
즐겁고 재미나고 신나게 잘 놀다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1 잘 다녀오세요.
    전 다음에 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잘다녀 오겠습니다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1 잘 다녀오십시요
    행복하신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잘다녀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정모 치루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