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달에 한번씩 모이는
톡톡수다방 제 10회 정모날 입니다
오늘 하루는 마음편히 정모에
신경쓰고 싶은 마음으로
제가 올리는 글은 쉬려고 합니다
정모에 못오시는 분들이
끝말잇기도 올려 주시고
다른글도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모에 오시는분들은 정모공지란에
약도를 참고해서 잘 찾아오시고
시간도 가급적 잘 지켜 주세요
나오실 때 명찰은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맛난 음식 많이 먹고
즐겁고 재미나고 신나게 잘 놀다
오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