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이야기 (1) 작성자처음마음|작성시간26.06.21|조회수34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장님 과 운영위원님들 수고많이 하셨어요덕분에 장어 먹고 여름나기에 들어가도 좋을것 같은 행복한 하루 였어요,역시 푸짐하고 짜임새있고 추진력 있어 우리들은 좋은 시간이었어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어요감사해요~^^ 작성자토스파 | 작성시간 26.06.22 모두의 행복한 시간 좋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만나서 좋았어요다음에 또 뵙기를 바랍니다. 작성자꾸띠 | 작성시간 26.06.22 순간 포착 ~만나서 방가웠어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무척 반가웠어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