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정모 이야기 (1)

작성자처음마음|작성시간26.06.21|조회수340 목록 댓글 6

방장님 과 운영위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장어 먹고 여름나기에 들어가도 좋을것 같은 행복한 하루 였어요,
역시 푸짐하고 짜임새있고 추진력 있어 우리들은 좋은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토스파 | 작성시간 26.06.22 모두의 행복한 시간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만나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뵙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꾸띠 | 작성시간 26.06.22 순간 포착 ~
    만나서 방가웠어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처음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무척 반가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