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족했던 장어구이 작성자쏘갈ㆍ|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2 쏘갈 선배님 오랫만에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운영자 후배님 저도 오랜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22 울톡수방 정모 자리에서 장어구이 맛있게 드셨다니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수다방 모임은 두 번 참석했는데 두 번 다 음식이 좋았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22 정말 맛났어요잘 담으신 쏘갈님수고 하셨읍니다다음 만나면 정중히 술한잔올릴께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말씀만 들어도 고맙습니다.다음 모임 때 또 뵙도록 하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의향기 작성시간26.06.22 쏘갈님, 장어구이 맛있게 드셨군요. 어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봄의 향기님! 감사합니다.다음 모임 때 또 뵙기로 하지요.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22 장어가 춤을 춘것 맞네요 ㅎ맛나게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만나서 방가웠어요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무한 리필 장어 식당이라 구워주는 서비스는 없었지만 품질 좋은 자포니카 장어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더욱 행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고운 밤 되시기 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