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톡톡방 정모에 가려구 점빵에
요렇게 써 붙이고 갔다왔어요
톡방정모에서 ~~
골드혹님 작품~
오다가 잘 못내려 허둥 거렸어유
신림을 신대림인줄 알고 내렸쥬?
늦게 왔지만 그래도 잘했어요~~^
안양역에 사람이 많아 빠져
나올수가 없었어요
손님이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빵장님이 어제정모 거사
치루시고 몸살이 나셨나봐유~^
오늘도 화이팅 하서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22 모자 쓰신 분이 꼭지님이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 26.06.22 수피 그러시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후4시에 열었어요
2시간만에 모자 5개팔고 스카프팔고 장갑도팔고
갔읍니다
점빵이 자질구레한것이 많아요
옹삭살이님
감사 합니다~^^ -
작성자벼 리 작성시간 26.06.22 정모를
즐겁게
다녀오셨군요
보기가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벼리운영위원님
댓글 감사드려요
고맙구~^^
비온뒤 농작물 신나지만 풀들과전쟁이 시작 되겠쥬?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