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꼭 만나고 싶은 사람

작성자낭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243 목록 댓글 7

만나지 못해도 만나지 않아도
알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 훈훈한 사람이 있다

만남이 없었으니 가슴 시리고
아픈 이별도 없다

어느 곳에 있는지 소식도 모르지만
항상 따뜻한 그리움으로
남아 세월이 흘러도
그 정감이 잊혀지지 않고

비록 인연따라 갔지만
늘 생각나는 그런 사람은
꼭 한 번 만나고 싶다.

이 세상에 없거나
어느 하늘 아래에 살거나
그리움으로
안부를 묻는 것만으로도
살아 있음에 감사하다

꼭 필요한 사람  생각 나는 사람
보고 싶은 사람이 많은
톡톡수다방 인재들~
어제 덕분에 장어 2년만에 
많이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그집에서 했으면 ~~~ㅋㅋㅋ

귀연 봄의 향기님 사진 정리하느라
고생이 얼마나 많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수우님이 내 부탁을
    안들워져 미워여.
    내가 피곤해서 방장을
    맡아달라고
    그렇게 사정했건만~♡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22 낭주선배님 어제 장어 맛있게 드셨다니 저희 운영진들도 참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난 수피님을 60대 중반 어리게 봤는데 7학년 이시네 ㅎㅎ
  • 작성자봄의향기 | 작성시간 26.06.23 낭주 선배님 글은
    언제 봐도 감탄이 나옵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늘 그리움으로 남아있는
    인연들이야말로 소중한 것 같아요.
    선배님 늘 건강하세요!

    사진은 시간 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댓글이 늦었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평일은 사무실 업무
    시간이 없을거구
    주말에 대표적 사진
    몇 장만 올리세요.

    사진찍는거 은근히 시간뺏기고 피곤한 노동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