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톡 톡 수다방

어제는요~~^^82

작성자꼭지ㆍ|작성시간26.06.23|조회수162 목록 댓글 15

어제는 몸이 천근만근한 하루였어요
화성 아우 일요일 못와 월요일 일끝나
헐레벌떡 왔어요
남의차타고 버스타고 우리점빵 까지
무겁게 들고왔네유

누룽지에요
저 누룽지장사 나갈까요?

도리지무침
겁나게 맛나다고 했더니~^^
일주일에 이만큼 갖다 줍니다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봅니다~ㅋ

살구인가요?
나무에서 따와서 맛이 들었어요~~^

솜씨가 좋은 화성 아우에요~^
먹는걸 찍었더니 입에~~^ㅋ
겁나게 예쁜데 몰래찍었더니
잘 않나왔녜요~^^ㅠㅠ

25층 아우 엘베에서 참외 있다고 한개만 갖어 간다니까 ?
정 이라고 한개
2번을줘서 3개나 주네요~~ㅠㅠ

저는 하루에 참외 4개는 먹는듯 합니다
에효
제가 점빵하는이유 입니다
먹어도 너무 먹어유~^^ㅋ ㅋ

저는또 25층 아우네로
오이소박이한통과도라지
25층 아우네 갖다 줬어요~^^
사진은 않 찍었군요~~ㅎ

주거니 받거니 하는 하루였어요~^^ㅎ
그냥 오늘도 사소한글 올림니다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3 꼭지ㆍ 좋은 분이시네요.
  • 작성자스위트리 | 작성시간 26.06.23 주위분들이
    서로 잘 하시네요
    꼭지님이 그보다 더 잘하시니깐
    그 보답으로
    잘 하시겠지요..
    누룽지,도라지무침,살구,
    다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누룽지도 요렇게 얄게 해왔지유?
    일도 많은데~~^
    아침으로 끊여먹고 렌지에 살짝
    돌려 먹으라네유~^^ㅎ
    스위트리작가님
    오늘도 꽃들과 행복한시간 되소서~~^
  • 작성자벼 리 | 작성시간 26.06.24 new 살구와 참외

    좋아하는
    과일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꼭지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벼리님도요?
    ㅎ ㅎ
    저는 너무좋아 합니다
    살구는 사먹을세도 없이 슈퍼에
    완판 되던군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