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삼 오오 행시방

RE:가슴아파도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0

가슴으로 나온것들
슴여드는 곳은 어디
아리고 쓰리다
파죽지세란 그 에너지
도회지의 밤은 깊어간다.

https://youtu.be/0VOjGhVi9qs?si=lahBXVBVmR8_CcF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