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뭐있어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 머있어 생긴대로 사는거지뭐라고 켓싸도 뜃어봐야 벼록있잖아요 어리버리 도끼자루는 썩었다 https://youtube.com/shorts/gJE9b8IRyBw?si=6ULvo3zWW5B8wkg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