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삼 오오 행시방

인생뭐있어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인생 머있어
생긴대로 사는거지

뭐라고 켓싸도 뜃어봐야 벼록
있잖아요
어리버리 도끼자루는 썩었다

https://youtube.com/shorts/gJE9b8IRyBw?si=6ULvo3zWW5B8wkg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