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삼 오오 행시방

바다낚시

작성자그대있음에|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1

 

 

바다낚시    처음이라

미끼달고    던져봐도

 

다금바리    잡는다는

꿈도 못꿀   헛된생각

 

낚시바늘    다루기도

밑줄길이    맞추기도

 

시원찮은    초보자는

출조하면    꽝이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있음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물고기도 못잡건만,
    사람은 어찌 잡을꼬..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