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겐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경남방 출석부올린 아미주님글입니다
어제는 부경방에서 임진왜란시 충주 탄금대에서
남한강을 등지고 배수의 진을 치고
나라를 지키다 순국하신 신립장군과
그 군사들의 충혼탑에 거수경례로
참배를하고 왔습니다.
나라가 있어야 내가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며
오늘의 출석부에 가름합니다
오늘은 월요일
일주일 내내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덕벌(청주) 작성시간 26.06.22 가까이 오셨는데
인사도 못드리고~
선배님
죄송합니다 -
작성자아미주 작성시간 26.06.22 네... 임진왜란의 비극을
오늘에 견주어 정치라도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