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낚시 동호회

황금잉어

작성자대상2|작성시간26.06.05|조회수93 목록 댓글 5

크긴 크지요. 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묘동 | 작성시간 26.06.05 멋집니다.
    미터급은 돼 보이는데 낚시대는 안부러졌나요?
  • 작성자대상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두칸 반 낚시대로
    7호 바늘로 잡은 고기
    뜰채만 끝이 부러젔네요
    내가 오랫동안 민물 낚시
    했어도 저리큰 고기는
    처음 잡았네요 ᆢㅎ
    난 피래미 도
    잡아서 큰 바늘 안 쓰고
    7호 바늘에도 저리 큰 고기가 끌려 왔답니다
    그날운 이지요ᆢㅎ
    잡고 사진 찍고 바로
    물에 놓와 주었답니다 ᆢ
  • 작성자아르미 | 작성시간 26.06.05 대단해요
    엄청 큰 놈인데
    바다낚시때도 손맛많이보구오셔요
  • 작성자청춘. | 작성시간 26.06.06 이렇게 큰 고기도 있나봐요
    엄청나네요
    어찌 올렸을ㅡ까ㅡㅡ요
    ㅎㅎㅎ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이런일이네요
    오랫동안 잊지못할것
    같으셔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