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긴 크지요. ᆢ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묘동 작성시간 26.06.05 멋집니다.
미터급은 돼 보이는데 낚시대는 안부러졌나요? -
작성자대상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두칸 반 낚시대로
7호 바늘로 잡은 고기
뜰채만 끝이 부러젔네요
내가 오랫동안 민물 낚시
했어도 저리큰 고기는
처음 잡았네요 ᆢㅎ
난 피래미 도
잡아서 큰 바늘 안 쓰고
7호 바늘에도 저리 큰 고기가 끌려 왔답니다
그날운 이지요ᆢㅎ
잡고 사진 찍고 바로
물에 놓와 주었답니다 ᆢ -
작성자아르미 작성시간 26.06.05 대단해요
엄청 큰 놈인데
바다낚시때도 손맛많이보구오셔요 -
작성자청춘. 작성시간 26.06.06 이렇게 큰 고기도 있나봐요
엄청나네요
어찌 올렸을ㅡ까ㅡㅡ요
ㅎㅎㅎ -
작성자황새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이런일이네요
오랫동안 잊지못할것
같으셔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