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낚시 동호회

짬 낚시 .....인천 남항 우럭 오후 시간배 출조

작성자수철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2 목록 댓글 19

요 근래 일상이 무미건조한거 같아 

바닷 바람이나 샐겸해서 오후  쨤 낚시  댕겨 왔읍니다

조과라고 할꺼까진 없고 그냥 3마리 손맛본걸로  만족.......하고

집에와서 모처럼  자연산 생선회맛 보았네요 ㅎ

물론 대갈님이랑 등뼈는 매운탕으로다가 .....ㅋㅋㅋ

 

시원한 바다 한번 느껴보시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
    미리 전화해서 같이가자고 하고 싶었는데
    일상에 민폐끼칠까봐하는 괜한 우려심에.........
    전화 못했다는 ㅋ ~

    시간배도 나름 아주 재미나요
    일종에 가성비 낚시라고나 할까
    오후시간 배 타면 바쁘게 준비할꺼도 없고
    오전 11시까지 모여 오후4시정도까지 낚시하고 들어오니 체력에도 무리없고
    시간대도 아주 집중해서 낚시하기 좋은시간이고
    출조비도 평일4만5천원이니까 선비도 싸고....
    4만5천원 투자해서 자연산 회 꺼리 잡아온다고 생각하면
    마음도 가쁜하고.....ㅎ
    다음주에라도 한번 마음 맞춰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피네스 | 작성시간 26.06.13 수철이 이제는 여름 낚시죠?

    수온이 올라 어류의 활성도가 높아져 지금은 먹이 활동이 왕성해지는 시기지요.

    다만, 한여름보다 상대적 조황은 좋은 편이나, 여름은 무더위나 궂은 날씨가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여름의 농어 시즌! 민어와 함께 참돔(타이러버), 한치, 붕장어, 갯장어 등 기상청과 조우하고 긴밀한 설계를 완성해가며 함께 해봅시다~ ㅋ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피네스 | 작성시간 26.06.13 수철이 예산에 피리미 돌이뱅뱅이
    천렵 다녀와서
    지금은 28일 정출에 몰두해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낚시는 꾼의 자존이라
    동행에게도 도움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실력도 없으면서...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3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와~~~우~~
    우럭 손맛 제대로 보고 보셨내요
    츄~카~ 츄~카~ 드립니다
    얼굴에 피어있는 미소에서
    찐~행복이 보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