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 일상이 무미건조한거 같아
바닷 바람이나 샐겸해서 오후 쨤 낚시 댕겨 왔읍니다
조과라고 할꺼까진 없고 그냥 3마리 손맛본걸로 만족.......하고
집에와서 모처럼 자연산 생선회맛 보았네요 ㅎ
물론 대갈님이랑 등뼈는 매운탕으로다가 .....ㅋㅋㅋ
시원한 바다 한번 느껴보시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
미리 전화해서 같이가자고 하고 싶었는데
일상에 민폐끼칠까봐하는 괜한 우려심에.........
전화 못했다는 ㅋ ~
시간배도 나름 아주 재미나요
일종에 가성비 낚시라고나 할까
오후시간 배 타면 바쁘게 준비할꺼도 없고
오전 11시까지 모여 오후4시정도까지 낚시하고 들어오니 체력에도 무리없고
시간대도 아주 집중해서 낚시하기 좋은시간이고
출조비도 평일4만5천원이니까 선비도 싸고....
4만5천원 투자해서 자연산 회 꺼리 잡아온다고 생각하면
마음도 가쁜하고.....ㅎ
다음주에라도 한번 마음 맞춰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피네스 작성시간 26.06.13 수철이 이제는 여름 낚시죠?
수온이 올라 어류의 활성도가 높아져 지금은 먹이 활동이 왕성해지는 시기지요.
다만, 한여름보다 상대적 조황은 좋은 편이나, 여름은 무더위나 궂은 날씨가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여름의 농어 시즌! 민어와 함께 참돔(타이러버), 한치, 붕장어, 갯장어 등 기상청과 조우하고 긴밀한 설계를 완성해가며 함께 해봅시다~ ㅋ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피네스 작성시간 26.06.13 수철이 예산에 피리미 돌이뱅뱅이
천렵 다녀와서
지금은 28일 정출에 몰두해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낚시는 꾼의 자존이라
동행에게도 도움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실력도 없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수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와~~~우~~
우럭 손맛 제대로 보고 보셨내요
츄~카~ 츄~카~ 드립니다
얼굴에 피어있는 미소에서
찐~행복이 보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