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3일째 가을이 면회했어요 작성자거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I8mdDUsrSS8 <ㅡㅡ클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여니 | 작성시간 26.06.10 가을이가 어서 회복되기를 기원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병원비가 쌓여가서 걱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