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방 6월 두번째 정기 모임은
통방 회원들의 개인 역량 향상 및
통기타방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작은 발표회 모임으로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지를 합니다.
□일 시 :2026년 6월 25일(목)
오후 5시 ~ 7시
□장 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8길
13 지하1층,
아이페어(i,fair)음악실
'맨 아래 위치약도 참조'
□참석 대상 :현재 카페 통기타방의
모임과 행사 공연에 참여하고 있는
통기타방 회원님, 카페 회원 중
통기타 연주와 노래 공연 가능하여
참석을 원하시는 회원님,
통기타방은 반주기와 함께
연주하는 공연은 하지 않고 오로지
통기타의 맑고 깨끗한 음율 소리에
맞추어 노래하는 모임입니다.
□회비 : 3만원
당일 음악실에서 주시면 되고
일체의 찬조금은 받지 않겠습니다.
□주요 Staff 및 프로그램
*발표회 전체 진행:비원 방장
*음향준비 및 영상 촬영:찰스 운영위원
*5시~7시 : 개인,듀엣,트리오 등 발표
*7시 20분~ : 뒤풀이 식사
□ 기타 사항
# 참석을 원하시는 모든 회원은 반드시
참석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회 진행 중에는 생수와 차,음료를
마실수 있습니다.
# 장소 공간 및 전체시간을 고려하여
인원은 최대 15명에서 마감합니다.
# 참석 하시는 카페 일반 회원들은
발표곡 1~2곡 선정하여 댓글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카페 명찰착용은 기본 및 필수이오니
반드시 지참 패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1번 출구에
서 아이페어 음악실까지 약 217m
걸어서 4분 정도 소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를 작성시간 26.06.21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모임 참석
매우 환영합니다.^^
샤를님 참석 4 -
작성자찰스 작성시간 26.06.21 참석합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오는 반가운 얼굴들
멋진 즐거운 발표회가 될것
같습니다.^^
찰스님 참석 5
-
작성자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참석합니다.
비원 참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