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둑 동호회

♧ 6,13(토)바둑방 정모후기

작성자명일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153 목록 댓글 6

- 심해지기님,낭주님,쏘갈님,
나그네사랑님,용가리님,
종로그사람님,부시리님,조성님
찰스님,따오기님,명일동님.

* 바둑방 모임은 매주일요일에
하나, 일요일(6,14)전체행사
(산행)가 있어 토요일로 변경
하여 11명이 수담을 나누면서
화합과 우정을 나눈자리였다.
매번 느끼지만 우리회원이
별일없이 잘 지내고, 건강을
잘 지키기 때문에 이 자리가
있지 않나 생각되며,
감사할 따름이다.~^^
매번 간식거리를 제공(롤케익)
한 따오기님에게 감사드리고,
낭주님도 초코파이를 가져와
맛있게 먹어습니다.

- 뒤풀이는 정육점식당 가서
갈비탕과 소주,막거리를
마시면서,바둑방의 활성화를
위해 모임장소,바둑방 야외
모임(7월초)등에 이야기를
나누었다.
- 모임장소는 여러곳을 변경
변경 하기로 하고,
다음(6,21) 모임은 형제
기원( 별넌고깃집앞)로
하였고,
- 바둑방 야외모임(7월.초)
은 일어방 주관으로 하고
바둑방 회원과 과천켸곡
에서 할 예정입니다.

- 뒷풀이 가 끝난후 한방차를
마시면서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노후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등 즐거운
하루를 마쳤다.
< 참고 >
- 회비 18만원(9명)
지출 : 식대(144,000원)
한방차(40,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주 | 작성시간 26.06.14 지난번 잠시 이야기 했던 과천계곡 야유회
    젤 중요한 것은 많은 인원이 참석 할 수 있는 날자를
    정해야 합니다.
    특히 일정 계획이 많은 하절기 사전에 날자를 예시
    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장소를 새롭게 변경 그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 작성자명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과천계곡 야유회는
    7,4(토)일 일어방(주관) 과 함께
    합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공배 | 작성시간 26.06.15 혹시 야유회때 일본어로 해야됩니까?
  • 작성자명일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공배님~얼굴본지 오래 되었습니다.
    반갑고요, 이날 바둑판도 가져가 수담도 나눌 예정입니다.
    일본어로 대화도 가능하고, 잘 모르겠다 하면 chat
    gpt 가능합니다.
    그날 보자쿠요.~^^


  • 작성자찰스 | 작성시간 26.06.15 명일동 총무님 수고가 너무 많으십니다~
    야유회 준비도 해야하고~
    그래도 일어방장님 나그네사랑님과 함께 공동으로 주관하시니 좀 부담은 덜되실거예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