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둑 동호회

바둑방 회원님들, 계곡모임에 초청합니다

작성자나그네사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243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바둑방회원님들.
일본어방의 나그네사랑입니다.

일어방에서는 7월 무더위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과천의 자하동천계곡을 가고자 합니다.

이에, 바둑방회원님들도 초청하는 바이니 시간되시면 꼭 참석하시어 계곡에서 手談도 나누고
일본의 엔카도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 후, 이수역으로 나와 고소한 고기도 구워 가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려 하오니 많이들 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어방의 모임공지 참조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감사합니다 풍산1님
  • 작성자찰스 | 작성시간 26.06.17 나그네사랑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간식과 도시락 개인적으로 준비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찰스님.
    점심은 간단히 요기정도나 하고 식사는 오후 4:30에 식당에서 하려 합니다.
    그래서, 각자 간단한 간식은 준비하면 좋겠고요.
    우리 일어방에서도 떡, 과일, 음료등은 조금 준비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스 | 작성시간 26.06.17 나그네사랑 네~바둑방에서도 수박한통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찰스 그러면 좋지요.
    감사합니다 찰스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