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둑방 모임 참석자(11명)
. 심해지기님,나그네사랑님,
용가리님,종로그사람님,
부시리님, 찰스님,따오기님,
신길동 신선님, 공배님,
다올님,명일동님.
이번 모임장소는 회원들의
건의가 있어 형제기원(종로
3가)에서 모임을 가졌다.
종전의 종로기원에서 벗어나
조금은 서먹한 감이 있었으나,
아늑한 분위기 에서 10명이
수담을 나눈 하루였다.
이날 오랫만에 참석한 공배님
의 승률이 높았고, 나그네사랑
님도 선전하였다.
특히 심해지기님이 이번에도
승률이 높아,동급자들이 분발
하여야 상황에 놓인
하루였다.
특히 바둑방을 첫 방문한 다올
님이 오셔서 환영합니다.
회원님들을 위해 떡과 참외
까지 가져와 맛 있게 먹었
읍니다.감사함을 전합니다.
이날도 따오기님의 간단한
빵도 맛있게 먹어읍니다.
바둑이 끝나고 뒷풀이는
근처에 있는 쮸꾸미집에
갔는데 해장뻬다기도 제공
해 가격(막걸리포함) 1인당
12,000 원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도 좋은식당
에서 저녁을 한하루 였다.
< 식대 80,000원 >
7명×12,000= 84,000원
* 잔액 4,000원은 바둑방
기금으로 활용함.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