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야쿠르트 친고모님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03|조회수203 목록 댓글 6

고모부님은 서울대 수의학과를 나오셔

일본출장 몇차례 다녀오시더니 야쿠르트회사가 차려졌고 늘 야쿠르트회사 이사직을 맡으셨었다

친정아버지는 여동생을 무척 신뢰하셨으며

세상을 뜨셨지만 친고모님은

송파에 가까이 계신다

친고모 따님이 늘 드나들며 비서 역활을 하며

사시기에 일부러 나는 심드렁 하고 지낸다

 

어제같은 경우는 다르다

미국에 거주하는 나의 친언니 부부가 고모댁으로

모이셨길래

솜씨부러 직접만든 배추김치와

누룽지탕 설렁탕을 포장해

가고 있다

친고모님의 밝은 웃음이 한바가지

반기신다

아들도 남편도 퇴근하여 합류했는데

오면서 아들이 하는말

'엄마가 고모댁에 자주 들리시면 되겠네요

'으응 엄마도 생활이 있고 또 고모님은

따님이 일주일에 몇번씩 들려 수발 하잖아'

 

어제는 오랜만에 지난이야기도 하며

웃음꽃이 핀 날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갑장 봉봉님 오셨네♡♡
  • 작성자지이나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도 오래전 미국에 사시는
    남편 고모님부부가 오셨는데
    고모님 시집가시기전에 울남편을 많이 업어 주셨다는 말 듣고.
    내외분 옷 한벌씩 해 드렸어요.
    모두가 잘살아가기가 바쁘네요~^^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03 직접 김치 담고 설렁탕 누룽지탕까지 포장해 가셨군요.
    가족모임 하셨네요
    행복하셨지요?
    좋아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해물누룽지탕은 따끈하니 언제나 좋치요
    맛나고 칼칼한 배추김치는 인기 끌었답니다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03 어머나,
    이글을 이제서
    보았어요....

    좋은일 복된일
    미국에
    친언니 부부도
    모임이
    반가우셨겠네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