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내의 잔소리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근아 작성시간26.06.05 "아내를
    꽉 쥐고 버텨야 하는데"
    잔소리가 싫어
    뛰처 나와 혼자 있으니 곧 죽을 것 같아 들어가려니

    "쪽 팔리고"
    이래도 저래도 한 세상
    인생 뭐 별거있남 유 ~~

    금요일 잘 보내세요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05
    보험이라는 말에 마음이 아프지만 현실이다.

    혼자서 얼마나 버틸까
    고독사는 합리적 잔 소리가 울리지 않기 때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5 늙으면
    아내한테만 충성하면 만사 오케이
    아내 마음만 얻으면 세상 다 가진것이요
    아내를 잃으면 다 잃은것이다.
  • 작성자 5스잔나 작성시간26.06.05 세상 다 가지셨어요. 든든한보험, 보약, 인지하시고 철저히 챙겨두셨으니 꽃길만 걸어가시겠어요. 화이팅! 응원합니다. 죽전 사시나봐요. 저도14년살았어요.
  • 작성자 은빛꽃 작성시간26.06.05 혼자사는 외로운 자유보다
    둘이 함께 토닥거리는 평화

    함께하는 소중함과 편리함
    하루하루는 도전이고 깨달음이다

    언제나 낭주님의 솔직한
    글솜씨 즐겨보며 웃고 갑니다

    천사같은 착한 사모님
    잘 받들어 주시길....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