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녹음도 우거진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05|조회수142 목록 댓글 6

녹음도 우거지는

좋은 계절에

바닷가에 가서 손도

활짝 펼쳐 보기도 하고

나의 옆자리 부부는

아내가 성악전공자이시다

바가르나 곡을 이테리 발성으로

부르는데

전공자는 다르구나 멋지게 들었습니다

남편은 부인따라 여행을 왔나본데

귀가 안들려

보청기를 끼는데 비싼보청기를 여러차례

잊어버리고

부부가 여행에만 몰입해서 다니는데

그 또한 그러한 삶도 있구나

들여다 보게 되었답니다

저랑 여행버스에서 나란히 앉았기에

♡♡

좋은하루 되십시요

저 같으면 전공을 살려 더 활기차고

멋지게 살수 있을텐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새미 | 작성시간 26.06.05 사진 씨~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새새미님 반갑습니다
  • 작성자은빛꽃 | 작성시간 26.06.05 초록으로 들어서는 6월
    언제나 즐겁게 살아가시는
    인애6님의 글과 함께
    고운 영상 나들이 다녀 갑니다
    멋진 오후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은빛꽃님 종각역 에쉴리 외국인들이 엄청많네요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05 예뻐요~^^
    눈이 호강합니다.
    초록초록~♡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