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 없는 여자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진짜로 무식해서 입니다. 무지 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시간26.06.09 나도 젊어서 그런 경험했어요.케피탈 신형 승용차로 체천서 울산을 가는데, 언양가기 전 쯤에서 갑짜기 송력 저하 되며 엔진 온도 메타가 최상으로 올라가 비는 오는데 갓길에 주차하고 보넷트 열어보니,엔진 환풍용 벨트가 끊어져 있었어요.그래서 응급처치로 벨트 대신 동반자 스타킹으로 만들어 넣고저속 운전으로 카쎈터 까지 갔었지요.그때 정비 기사가 보고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느냐고 놀라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신박한 아이디어 입니다.여자들은 대체로 뭐가뭔지암것도 모르고 관심도 없지요. ㅎ편안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