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친정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살뜰히 웃고
또 웃으며 대화를 받아 주고
맛난거 나눠 먹고
서로 마주하고
기대며
어머니 고모할머니 인사드리려 가는데
진짜 분위기 좋았어요
이번 이모 이모부 오셨으니
나의 아들들에게 편지 쓰라 하겠습니다
고맙다
고마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이화님은 좋아하실지 모르지만
다른 그림 찾아 보겠습니다 ♡
(보통 여성분께만)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06 인애님 그림이죠?
그림이
단순한듯 따뜻해요
사랑입니다.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06 인애님 댓글 보지도 않고 인애님 그림인줄 알았어요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06 그림 좋아해요
밝고 화사한 그림이요
인애님은 사랑스런 여인
사랑입니다. -
작성자창일 작성시간 26.06.11 인애님. 작품 훌륭하시고
남께서도 아름다우십니다~~
즐감 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