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보다 무서운건 속도위반 딱지였다.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07 훽 돌아보는 정체는 ?공포에 의한 상상력 였나요?포스팅 소름이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때 찍었던 사진은 더 소름 이였어요.그 사진 없어져서 가져온 사진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07 ㅎ ㅎ저도 잘못가는 바람에 청계공동 묘지쪽으로~~^초보때 였지유~^옛추억 소환해 봅니당~저도 평촌에서 43K130.000원 날라왔어요속도위반딱지는 정말 무서웡~~~1K10.000원 인가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60키로 초과 해야 13만원 43키로 초과면 10만원 아닌가요?벌금 나오는게 무서우면서도 짜증도 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07 나 이화 돌아본것도 무섭고 사진도 무섭습니다밤 운전은 조심해야하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인애6 밤이나 낮이나 운전은 조심해야 ㅎㅎ즐거운 휴일 되고 있지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꼭지ㆍ 작성시간26.06.07 나 이화 아니요~~1K10.000원 인가봐유?30K 였으니 13K초과 입니다~그날은 10시50분쯤이라 차가 저혼자라 늦은시간이라 괜챦겠지?생각했어요~ㅠ할수없이 내고 학교앞 조심조심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꼭지ㆍ 학교 앞은 겁나 비싸요어휴 아까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랜도 작성시간26.06.07 저는 그쪽 길 좋아하는데 저녁이나 비오는 날은 안가요저도 학교 앞에서 51km로 달려서 법칙금 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낮에는 잘가요밤에는 안가는데 습관처럼 가버렸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07 에효ㅠ저는 멍 때리고 시골길 가다가노인보호구역에서 과속과 신호위반으로19만원짜리 벌금 통지 받았어요그건 일찍 납부해도 할인도 없고.우체통에서 내가 먼저 봤길래 망정이지 남편이 먼저 봤으면잔소리 들었을거예요.남편 벌칙금 통지 오면내가 잔소리를 많이 해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미쳤어요무슨 19만원어휴!아까워라~세상에 잘 아까운 돈이 술값 벌치금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어쩌것어요법은 법대로 돈 내야죠 뭐~편한밤 되시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08 으아악!!!그때 실제 사진인가요??정말 무서웠겠네요~판교운중동정신문화원저도 자주 달리는 길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실제 사진은 더 무서웠어요사진이 없어져서 이미지 가져온겁니다그 길 많이들 알고 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