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08 외람(猥濫)된 말씀일지 몰라도 제 생각엔
낭주선배님 현재 활동하시는 기운을 짐작컨데
적어도 향후(向後)10년이상은 맑은정신으로
또박또박 글쓰기에 이상없을 듯 싶은지라,
내일 눈떠서는 어떠한 이벤트(event)가 전개돨까라는
기대감에 하루하루를 흥미(興味)롭게 맞이하시다 보면
또, 후딱~ 말그대로 백세시대(百歲時代)를 후배들과 함께
제대로 한번 즐겨보실 만한 낭주선배님다운
건강(健康)한 좋은 기운(氣運)이 느껴지는 듯 하니
하루하루 즐거운 생각만 하시면서 많이 웃으세요.
웃기를 즐겨하는 습관도 아프지않고 오래오래
기분좋게 지낸다고 하니 하루에 한번이상 크게 웃으시라고
힘차게 1번째로 추천(推薦)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