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만하니 떠나는게 인생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7 후회 없는 삶이 있을까요?
    후회는 있지만
    원도 한도 없이 살다 가는거지요 뭐~^^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대부분 만족보다는 회한이 많을겁니다.
    특히 가난한 세대에
    태어난 7080은 더욱
    회한이 많을겁니다.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07 과거는 흘러갔고. 지금 이 중요 하고 미래는 꿈을 꾸고 .꿈이 반만 이루어 져도 성공. 내일아침이 제일 가기 싫은 월요일.그래도 부대끼면서 살아 가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토스파 후배님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08 외람(猥濫)된 말씀일지 몰라도 제 생각엔
    낭주선배님 현재 활동하시는 기운을 짐작컨데
    적어도 향후(向後)10년이상은 맑은정신으로
    또박또박 글쓰기에 이상없을 듯 싶은지라,

    내일 눈떠서는 어떠한 이벤트(event)가 전개돨까라는
    기대감에 하루하루를 흥미(興味)롭게 맞이하시다 보면
    또, 후딱~ 말그대로 백세시대(百歲時代)를 후배들과 함께
    제대로 한번 즐겨보실 만한 낭주선배님다운
    건강(健康)한 좋은 기운(氣運)이 느껴지는 듯 하니
    하루하루 즐거운 생각만 하시면서 많이 웃으세요.

    웃기를 즐겨하는 습관도 아프지않고 오래오래
    기분좋게 지낸다고 하니 하루에 한번이상 크게 웃으시라고
    힘차게 1번째로 추천(推薦)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후덕한 덕담에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08 ★몰라도 몰라도 120살까지는 거뜬 할 겁니다
    오래 살아야 울 님들이 좋은 글을 볼 수 있으니깐.
    좋은 글에 감사,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