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망초 꽃 너도 예쁘다.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07 망초대 풀 논둑.밭득에 제초제 뿌리고. 예초기 베어내고 . 농사 불청객 오늘도 갔다 오고. 편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망초도 나무처럼 자라죠?
    농부의 눈에는 애물단지죠?
    야밤에 고기 먹고 남산만한 배 두드리고 잡니다.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세월 참 빠르지요~^^
    유월도 빠르게 지나고 있어요.
    새로운 한주는 제주도에 있을겁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07 안성성묘길에 엄청 많이 피었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안성 성묘 다녀오셨군요.
    어디를 가나 망초는 흐드러지게 피었습니다.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07 진짜 글 이미지가 맘에 듭니다.
    필력이 하늘을 찌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맘에 들었나요~
    나이들어 가는 우리와 닮은 듯 한 망초지만
    황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듯 망초의 어여쁨을 봅니다.

  • 작성자 스위트리 작성시간26.06.07 하늘하늘 하얗게 핀 망초꽃
    예뻐서 저도 오늘 찍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사진 참 잘 찍었네요.
    각도 좋고 색상 예쁘고
    진정 계란꽃 맞네요.
    망초보다 계란꽃이라 불러야 겠어요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7 너무 강열한거
    보다는
    은은한게,,,좋치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강열함 보다
    은은한게 편하긴하죠.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08 요새는 모든게 새롭게 느껴지는 새로운 Ai세상같아
    다들 10년이상은 가볍게 젊게 지낸는 듯 하오니
    나 이화방장님의 쓰시는 글 기운을 보면 어두움보다는
    밝음이 진한 좋은 기운(氣運)이 느껴지는 분 같은지라..,

    망초도, 장미도 무엇을 구태여 재단(裁斷)하지 않아도
    모든 아름다움은 다 소화(消化)하고 포용(包容) 하실
    일품여인(一品女人)같은 아우라(Aura)가 풍기는 듯 하오니
    오늘도 한번쯤 입가에 가벼운 행복미소(幸福微笑)지으시라고
    힘차게 2번째로 추천(推薦)드립니다, 하하.,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후배가 하는 말
    언니는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
    흐리멍텅 하다고
    짜증내요 ㅎㅎ

    살아보니
    그래요
    내 중심이 중요하지~^^
    외부가 어떤들 어때요?ㅎ
    칭찬 감사 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