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08 요새는 모든게 새롭게 느껴지는 새로운 Ai세상같아
다들 10년이상은 가볍게 젊게 지낸는 듯 하오니
나 이화방장님의 쓰시는 글 기운을 보면 어두움보다는
밝음이 진한 좋은 기운(氣運)이 느껴지는 분 같은지라..,
망초도, 장미도 무엇을 구태여 재단(裁斷)하지 않아도
모든 아름다움은 다 소화(消化)하고 포용(包容) 하실
일품여인(一品女人)같은 아우라(Aura)가 풍기는 듯 하오니
오늘도 한번쯤 입가에 가벼운 행복미소(幸福微笑)지으시라고
힘차게 2번째로 추천(推薦)드립니다, 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