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개망초

작성자주,한빛|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애6 | 작성시간 26.06.09 화해도 귀찮을 때가 있나봅니다
    맥없이 세월만 잘갑니다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09 개망초 꽃말이 화해군요
    유난히 사진을 잘 찍었네요.
    계란꽃이라고도 하는데
    참 이뻐요.
    사진 퍼 가도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주,한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는 더 많았는데
    요즘 노란 금계국 때문에 사라져가네요
    어린 싹은 풍년 초라라고 나물로도 먹지요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1 주,한빛 풍년초라고도 해요?
    또 알게 됩니다.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09 ★들 에 흔한 꽃인데
    이렇게 보니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