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 26.06.09 화해도 귀찮을 때가 있나봅니다
맥없이 세월만 잘갑니다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09 개망초 꽃말이 화해군요
유난히 사진을 잘 찍었네요.
계란꽃이라고도 하는데
참 이뻐요.
사진 퍼 가도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주,한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예전에는 더 많았는데
요즘 노란 금계국 때문에 사라져가네요
어린 싹은 풍년 초라라고 나물로도 먹지요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11 주,한빛 풍년초라고도 해요?
또 알게 됩니다.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9 ★들 에 흔한 꽃인데
이렇게 보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