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쾨닉스타인 요새 (구 동독)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0 아,,,구동독.
    참 멋지고요...!!

    눈 랜즈 끼세요?
    파란계통 같아서
    멋진 외국녀 풍...❤️👍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인도 동남아인 사람이라고 오해 많이 받아요.ㅎ
    까메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0

    괴닉스타인

    앉아서 세계속으로~ 좋으네요

    선글라스 벗으니
    아이돌 출신 미모급 이시군요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오래전 사진
    이젠 팍~~
    늘어진 눈 상안검 해놓으니 무섭고 ㅋㅋ

    거기 요샌,
    한국사람한테 아직 덜 알려졌지요.
    우리는
    독일에 거주하시는 형님들이 계셔 쉽게 갈 수있었어요.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0 대단한 요새 자연이저절로 만들어진 철통같은
    요새라 보여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마자요
    한번도 정복 된적 없대요
    바위산에 있는 성이니 어쩌지 못하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아니요
    오히려 만들기 쉬웠을거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 만들기만 힘들었을거 같고요
    지금은 엘베가 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