쾨닉스타인 요새 (구 동독)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0 아,,,구동독.참 멋지고요...!!눈 랜즈 끼세요?파란계통 같아서멋진 외국녀 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인도 동남아인 사람이라고 오해 많이 받아요.ㅎ까메서 그런가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0 와 괴닉스타인 앉아서 세계속으로~ 좋으네요선글라스 벗으니아이돌 출신 미모급 이시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오래전 사진 이젠 팍~~늘어진 눈 상안검 해놓으니 무섭고 ㅋㅋ거기 요샌,한국사람한테 아직 덜 알려졌지요.우리는 독일에 거주하시는 형님들이 계셔 쉽게 갈 수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0 대단한 요새 자연이저절로 만들어진 철통같은요새라 보여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마자요한번도 정복 된적 없대요바위산에 있는 성이니 어쩌지 못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아니요오히려 만들기 쉬웠을거 같아요들어가는 입구 만들기만 힘들었을거 같고요지금은 엘베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