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매실청이 폭발도해요

작성자나 이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330 목록 댓글 24

작년에 담근 매실청 패트병에 옮겨 담아, 박스에 차곡차곡 넣어, 안방 베란다에 뒀는데, 박스가 반쯤 젖었다.

뚜껑이 덜 닫혀 새나 보다 생각하고
봤더니 몇개가 샜고 부풀어 있다.

가스 빼려고 열였더니 빵~
아이고 깜짝이야~
폭탄 터진 줄~

베란다가 온통 매실청으로 뒤범벅 되어 버렸다.

천장 유리창 커텐 안방 침대 시트
내 얼굴 옷까지 매실청으로 뒤집어 썼다.

매실청은
항아리나 유리병에 담아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가스가 나갈수 있도록 꽉 닫으면 안된다고 한다.

패트병에 담았다가 폭발은 처음이다.
기온 탓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자요
    발효 끝날때까진 덜 닫아야 된대요.
  • 작성자문선이 | 작성시간 26.06.11 아고 얼마나
    놀라셨을까나
    안다치서 다행이네요
    클날뻔 했군요ㅜ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치우는게 더 ㅈㄹ 같았어요.ㅎ
    근데
    조심은 해야겠더라고요.
    위험해요.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매실청 폭탄이네요.ㅠ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막내 올만 반갑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