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참는것이 미덕?)

작성자수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ㅎㅎㅎ
    생속이란 말 처음 들어 봐요. 재밌는 단어

    참지 말고 말하고
    아니면 털어내고 살아야 합니다.

    억지로 인연 이어갈 필요 없다는 생각 입니다.

    그나저나
    한국에 함 와요~~^^
    잘 해 줄게용~^^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옛날에
    어머니들이
    애도 안나본
    처자나
    새댁들 한테
    생속이라
    애않나봐서
    뭘모 른다...
    철이 없단뜻.

    애를 나아보니
    애울때 감정이.
    가슴이 찢어지는
    경험을....사랑
    희생,
    모성애❤️❤️

    ㅎㅎㅎ한국에
    전에도
    오라고
    댓글 쓰셨는데요.

    솔직히 쓰기도
    그래서
    생략 했어요.🙏❤️
    ㅎㅎㅎ
    잘해줄께요!
    참 좋은말!!
    감사 해요....❤️👍
    ㅡㅡ
    급기야 드는 생각.
    나를공격하고
    남에말 듣고,

    기금도,
    봉사도 안하면서,,
    못돼게 구는사람에겐
    무시하는게 답.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노래 부르는걸
    좋아해서
    한국가려다

    밤낮이반대라
    몇일 헤매고,,,
    카페인 만나러?
    그냥 내인생 줄기러??❤️👍

    가짓말 한 사람에게
    실망이 되고 해서
    포기 했어요!! ㅠㅠ

    주변에
    친구도 서로
    좀 맞아야 해요!
    내일은 여친과
    맛난거
    사먹으러 가야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