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참는것이 미덕?) 작성자수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0 ㅎㅎㅎ생속이란 말 처음 들어 봐요. 재밌는 단어 참지 말고 말하고 아니면 털어내고 살아야 합니다.억지로 인연 이어갈 필요 없다는 생각 입니다.그나저나한국에 함 와요~~^^잘 해 줄게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옛날에어머니들이애도 안나본처자나새댁들 한테생속이라애않나봐서뭘모 른다...철이 없단뜻.애를 나아보니애울때 감정이.가슴이 찢어지는경험을....사랑희생,모성애❤️❤️ㅎㅎㅎ한국에전에도오라고댓글 쓰셨는데요.솔직히 쓰기도그래서생략 했어요.🙏❤️ㅎㅎㅎ잘해줄께요!참 좋은말!!감사 해요....❤️👍ㅡㅡ급기야 드는 생각.나를공격하고남에말 듣고,기금도,봉사도 안하면서,,못돼게 구는사람에겐무시하는게 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노래 부르는걸좋아해서한국가려다밤낮이반대라몇일 헤매고,,,카페인 만나러?그냥 내인생 줄기러??❤️👍가짓말 한 사람에게실망이 되고 해서포기 했어요!! ㅠㅠ주변에친구도 서로좀 맞아야 해요!내일은 여친과 맛난거사먹으러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