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도 하루를 보낸다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하게도 그려서 표현 할수 있음을 즐기고 있습니다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1 수많은 예술의 범주안에서
    (그림)을 그리는 부분은 정말
    멋지네요~
    멋진쏘프라노인 동시에
    그림을 그리시는 인애님
    아름답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고맙습니다

    그저어 시니어방 자주오시고
    꾸벅 ㅎ♡♡♡♡고맙습니다
  • 작성자 창일 작성시간26.06.11 아름답습니다...
    디테일하게 감상중이네요
    저는 먹물로 그리는....
    사군자를 취미 삼아 시작했답니다
    님의 작품에 관심이 깊어집니다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늘도어김없이 아침 산책다녀 오니 좋습니다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2 인애님
    참 즐겁게 멋지게
    시간 보내시네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두부반모님 진심으로반갑습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미경님은 친절한이 지난개인전하신분은 완판님.변환님은 욕심많은이로 오랜만에 잡담나누며
    웃고 하였습니다 모두 몇년씩 꾸준히 함께하니
    대화가
    웃음이 나나 봅니다♡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저도 한 번 그림을 배우고 싶네요.
    저희 동네는 어른 화실이 없어요.ㅠ
    몇군데 전화해도 학생들만...
    늘 즐거운 인애님♡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