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루를 보낸다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하게도 그려서 표현 할수 있음을 즐기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1 수많은 예술의 범주안에서(그림)을 그리는 부분은 정말멋지네요~멋진쏘프라노인 동시에그림을 그리시는 인애님아름답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선배님 고맙습니다 그저어 시니어방 자주오시고꾸벅 ㅎ♡♡♡♡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일 작성시간26.06.11 아름답습니다...디테일하게 감상중이네요저는 먹물로 그리는....사군자를 취미 삼아 시작했답니다님의 작품에 관심이 깊어집니다정말 아름다우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늘도어김없이 아침 산책다녀 오니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2 인애님참 즐겁게 멋지게시간 보내시네요.부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두부반모님 진심으로반갑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미경님은 친절한이 지난개인전하신분은 완판님.변환님은 욕심많은이로 오랜만에 잡담나누며웃고 하였습니다 모두 몇년씩 꾸준히 함께하니대화가웃음이 나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저도 한 번 그림을 배우고 싶네요.저희 동네는 어른 화실이 없어요.ㅠ몇군데 전화해도 학생들만...늘 즐거운 인애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