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생이 피곤하면 잠을 청하세요.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이엔 작성시간26.06.12 상상력이 풍부하신 선배님 치매 걱정 뚝 건강관리 99.9 아주 😀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매력남 방가붕가
    풍산님 닉을 한가지로
    설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12 나는 잠을 많이 자는 편입니다

    그러나 이나이에는 아무리 잠을 많이 자려고 해도

    하루 6시간반 이상. 잠이 안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70대중반 넘어가면
    자다 깨다 오줌 불규칙
    나 역시 6~7시간 잡니다.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2 새벽에 생각도 많이
    하시네요. 에구~ 머리
    복잡시러워요.

    많은 생각은 낮에
    하시는 걸로 ~

    예전엔 없었던 일인데
    요즘은 감사 하려고요.
    건강에 감사
    꿀잠에 감사
    아침 햇살에 감사~

    나혼자 칭찬도 하고
    나한테 선물도 하고
    큰게 아니라 작은
    선물 이라도~

    저는
    평균 기분은 괜찬네요.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3 잠이 보약
    잠이 모자라도
    넘쳐도 치매 온대요
    적당히 하루7~8시간 자야 된대요.
    저는 4~5시간 자는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무슨생각 하느라 그럴까?
    잠을 넘 적게 자는 구만,

    난 잠의 질이 안좋아
    깊은 잠2~3시 사이에
    소변때문에 잠이 깨
    다시 빨리 잠이 인들어
    비몽사몽 ㅎ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잠이 많아서 큰일입니다~^^
    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너무 많은데...
    건강하시고 행복하시죠? 😊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