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피곤하면 잠을 청하세요.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엔 작성시간26.06.12 상상력이 풍부하신 선배님 치매 걱정 뚝 건강관리 99.9 아주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매력남 방가붕가풍산님 닉을 한가지로설정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12 나는 잠을 많이 자는 편입니다그러나 이나이에는 아무리 잠을 많이 자려고 해도하루 6시간반 이상. 잠이 안옵니당충성 우하하하하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70대중반 넘어가면자다 깨다 오줌 불규칙나 역시 6~7시간 잡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2 새벽에 생각도 많이하시네요. 에구~ 머리복잡시러워요.많은 생각은 낮에하시는 걸로 ~예전엔 없었던 일인데요즘은 감사 하려고요.건강에 감사꿀잠에 감사아침 햇살에 감사~나혼자 칭찬도 하고나한테 선물도 하고큰게 아니라 작은선물 이라도~저는평균 기분은 괜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3 잠이 보약잠이 모자라도넘쳐도 치매 온대요적당히 하루7~8시간 자야 된대요.저는 4~5시간 자는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무슨생각 하느라 그럴까?잠을 넘 적게 자는 구만,난 잠의 질이 안좋아깊은 잠2~3시 사이에소변때문에 잠이 깨다시 빨리 잠이 인들어비몽사몽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잠이 많아서 큰일입니다~^^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너무 많은데...건강하시고 행복하시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