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에코랜드 첫날 (호텔요금은 고무줄이다.)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2 여유로움과 멋진경치를 보니 자존감이 높아지고
    생경스런새로움을 좋케 맛보고 계심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솨합니다
    오늘도 좋은 날 마구마구 웃는 날 되세용~^^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2 참으로 아름답고 좋은 세상.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진짜로 맨날 그랬음 좋겠어요.
  • 작성자 빨강앵두 작성시간26.06.12 즐거운 여행
    낭만의 제주바다
    만끽하고 오세요.

    여행은 내가 그 곳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보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여행은 많은걸 생각하게 하고, 또 쉬게도 하며, 잠시 다른세상을 살다가기도 하죠?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2 저녁식대 85,000윈
    왕비급이나 가는
    곳이구만.~
    문단속 잘 하시고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우리는 서민 노후세대지만
    의외로 부자 노후세대도 많습니다.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2 뭐던지 내가 선택해서
    하는 일이니 내가 기분
    좋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쓴 돈만큼
    기분 좋고 즐거움이
    있으면 지갑 자주열고~

    전 서울과 강원도만
    자주 오가다 보니
    제주도 간지가 언제인지?

    가보고 싶으네요.
    나는 이화님 처럼
    그런 통크고 멋진
    친구가 있나 없나?

    하하 없네요.
    짠순이 친구는 있지만~
    대부분 짭니다. 왕소금.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제주도는 올 때마다 새롭고 좋아요
    갈 수록 자연은 더 멋져지는데 관광객은 줄어드니 폐업수준 영업장도 많네요.
    즐거운 여행하고 있어용~^^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3 짠순이 ㅋ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친구들과 제주도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이번 월화에 부산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모임하고 왔는데... 아직 고3들이 많아서ㅠ
    고3님 아침 픽업 때문에 친구 집에서 지내다 왔네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