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토마토와 호박을 기다리며....

작성자샘 물|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 목록 댓글 5

호박꽃과 토마토꽃을 바라보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애6 | 작성시간 26.06.12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설레임이고 기쁩입니다
    호박열매가 크는 모습이라니 경이롭지요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2 열매와 잎을먹는 호박의
    꽃말은 (소박한 사랑)이랍니다~

    호박은 열매가 맺힌뒷쪽에 꽃이 피는형태로 보리수와
    견과류인 하듀우도 같은 형태입니다~

    토마토 매일 익혀먹는 넘좋아하는 토마토인데 몸에좋은것을
    보니 기분도 업되어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애6 | 작성시간 26.06.12 그렇쿤요 토마토 익은거 안익은거 다 몸에유익 좋아요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3 저리 찍으니 색다르고 이쁘네요.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노란 호박꽃과 토마토꽃..
    예쁘고 귀엽네요~^^
    행복한 기다림입니다! 샘 물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