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꽃과 토마토꽃을 바라보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 26.06.12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설레임이고 기쁩입니다
호박열매가 크는 모습이라니 경이롭지요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 26.06.12 열매와 잎을먹는 호박의
꽃말은 (소박한 사랑)이랍니다~
호박은 열매가 맺힌뒷쪽에 꽃이 피는형태로 보리수와
견과류인 하듀우도 같은 형태입니다~
토마토 매일 익혀먹는 넘좋아하는 토마토인데 몸에좋은것을
보니 기분도 업되어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 26.06.12 그렇쿤요 토마토 익은거 안익은거 다 몸에유익 좋아요
-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 26.06.13 저리 찍으니 색다르고 이쁘네요.
-
작성자제이입니다 작성시간 26.06.13 노란 호박꽃과 토마토꽃..
예쁘고 귀엽네요~^^
행복한 기다림입니다! 샘 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