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기 잃은 님들께 권합니다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침을 화들짝하게 열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현대철학에서 즐겁게 잘 노신 분이시라면
    근대 계몽철학 칸트 역시 즐겁게 리뷰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생기와 활기가 가득한 즐거운 일상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3 김예람 시니어방에 많은 협조를 기대합니다.
    이곳 방장님과 비슷한
    세대라 호흡이 잘
    맛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낭주 네~
    기분좋고 재미있게 참여해서
    모든 분들과 함께
    즐거운 한 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3 그러네요 아바노래는 신나고 활력을 주는
    노래이지요
    복잡한 철학아나 형이상학적인 논리적이
    대화는 멋지나 속이 후련하게는 안하게 되는
    인지상정♡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신나고 활력이 있어 모두 다 좋아요~
    따지고 보면
    궁극적으로 모든 것 다
    속이 후련하고 즐겁기에 하는 것 아닐까요?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3 예전에 읽고읽어도
    머리속에 맴돌기만 하던 칸트의 순수이성비판

    아주 적절하게 이해하기 쉽게 써머리를 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사실~
    글쓴이도 거의 모르고요
    앞으로 열심히 하고픈 바람이랍니다~~

    두고두고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잘 읽어
    즐겁고 재미있으려고 합니다~~ㅎ

    감사합니다~~~ㅎ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안녕하세요. 김예람님~
    반갑습니다😊

    인간이란 무엇인가?

    덕분에 생각해 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결국 인간 이해인 것 같아요~
    제이님께서도 즐겁게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