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잃은 님들께 권합니다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덕분에 아침을 화들짝하게 열어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현대철학에서 즐겁게 잘 노신 분이시라면근대 계몽철학 칸트 역시 즐겁게 리뷰될 것으로 사료됩니다.생기와 활기가 가득한 즐거운 일상이 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3 김예람 시니어방에 많은 협조를 기대합니다.이곳 방장님과 비슷한세대라 호흡이 잘맛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낭주 네~기분좋고 재미있게 참여해서모든 분들과 함께즐거운 한 때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3 그러네요 아바노래는 신나고 활력을 주는노래이지요복잡한 철학아나 형이상학적인 논리적이대화는 멋지나 속이 후련하게는 안하게 되는인지상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신나고 활력이 있어 모두 다 좋아요~따지고 보면 궁극적으로 모든 것 다 속이 후련하고 즐겁기에 하는 것 아닐까요?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3 예전에 읽고읽어도 머리속에 맴돌기만 하던 칸트의 순수이성비판아주 적절하게 이해하기 쉽게 써머리를 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사실~글쓴이도 거의 모르고요앞으로 열심히 하고픈 바람이랍니다~~두고두고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잘 읽어 즐겁고 재미있으려고 합니다~~ㅎ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3 안녕하세요. 김예람님~반갑습니다😊인간이란 무엇인가?덕분에 생각해 봅니다~^^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결국 인간 이해인 것 같아요~제이님께서도 즐겁게 잘 보내세요~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