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늘 핑크꽃을 보지만 노란꽃도 새로움을가져다 주네요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13|조회수91 목록 댓글 3

잘 쉬고요

잘 드시고

아는 후배와 바닷가 다녀오려 합니다

동해바다는 무조건 좋치요

넘실거리는 내 마음

설레는 자연 환경

새벽 운동후

또 하루를 열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 봉 | 작성시간 26.06.13
    가슴이 탁 트이는 파란 바다
    노란꽃처럼 화사한 나들이 되십시요

    고래를 못잡아도 좋다
    설레이는 마음 가득안고 가자~~
    동해바다로~~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3 아....동해 바다
    깨끗하고
    파란 바닷물,
    맛난 해물
    드시고 즐감...
    여행!❤️💃🎶👩‍❤️‍👨🌹💕🎁

    건행 하세요!!
    ㅡㅡㅡ
    노란꽃도
    깔끔, 풍요.
    새롭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이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동해 바다~
    잘 도착하셨나요?
    좋은 시간 보내시고 계시죠?
    저는 속초 좋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