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세가 넘어 안 가면 더 좋은 자리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4 네네,,,공감 드립니다!제가 경험한옛사람들 여동창들바른말, 보다는인연에 감사하는게좋은데...지난 과거사에머물고요.. ㅡ추신 ㅡ(미국 이라 그런거 같아요.)비교의식 .. 차라리 직장 동료남편과 부인회가다들 잘 살아오고비슷 해서질투도 없고험잡으려 애쓰지않고 좋아요!!☆♡♡특히 골프회원들⛳️ 중구난방 으로 차이 나는데불편 하더군요...거기도 비슷한사람들이 편해요!!❤️👍겸허한 친구들이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항상 긍정적으로 위로와 격려에 늘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4 성님은 월출산 기개가 그대로 살아있으니 걱정 마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그런가요?저는가장 편하고 좋은 곳이 동창모임과 또래모임 같은데요?너무나 잘 알아서 편하고 격식 갖추지 않아도 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의 생각과 늘 차이가있는것은 세월의 차이라고 생각힙니다.60대와 70대의 삶의질과 사회적 위상은하늘과 땅 차위라는것을 느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낭주 동창 또래끼리 놀면도토리 키재기 또 잘나봤자 동창 못나도 동창 그런줄 알고 있어요.세대, 남녀,환경, 차이가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 이화 초딩의 경우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5 ★지금 그러 하면 은우리는 어찌해야 하나요...?많은 것이 변하는 세상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