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5세가 넘어 안 가면 더 좋은 자리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4 네네,,,공감 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옛사람들 여동창들
    바른말, 보다는
    인연에 감사하는게
    좋은데...
    지난 과거사에
    머물고요..
    ㅡ추신 ㅡ
    (미국 이라 그런거 같아요.)

    비교의식 ..

    차라리 직장 동료
    남편과 부인회가
    다들 잘 살아오고
    비슷 해서
    질투도 없고
    험잡으려 애쓰지
    않고 좋아요!!☆♡♡

    특히 골프회원들⛳️
    중구난방 으로
    차이 나는데
    불편 하더군요...
    거기도 비슷한
    사람들이 편해요!!❤️👍

    겸허한 친구들이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항상 긍정적으로 위로와 격려에 늘
    고맙습니다.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4 성님은 월출산 기개가 그대로 살아있으니 걱정 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맙습니다.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그런가요?

    저는
    가장 편하고 좋은 곳이
    동창모임과 또래모임 같은데요?
    너무나 잘 알아서
    편하고 격식 갖추지 않아도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의 생각과 늘 차이가
    있는것은 세월의 차이라고 생각힙니다.

    60대와 70대의 삶의
    질과 사회적 위상은
    하늘과 땅 차위라는
    것을 느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낭주 동창 또래끼리 놀면
    도토리 키재기
    또 잘나봤자 동창
    못나도 동창
    그런줄 알고 있어요.

    세대, 남녀,환경, 차이가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나 이화 초딩의 경우 공감합니다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5 ★지금 그러 하면 은
    우리는 어찌해야 하나요...?
    많은 것이 변하는 세상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